소개

소개

소개 소개
HOME 소개 소개

소개

구미산업기술정보센터

안녕하십니까? 구미산업기술정보센터입니다.

저희 센터는 중소기업에 국내외 각종 산업기술정보를 원활히 지원하여 “기업의 신기술, 신제품개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정보화 시대를 맞아 기업들은 정보 인프라 구축에 막대한 투자와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국립금오공과대학교와 구미시는 지역중소기업에 국내외 각종 산업기술정보를 원활히 지원하여 지역중소기업의 신기술, 신제품개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고자 공동으로 지난 1994년 구미산업기술정보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구미시의 재정지원과 국립금오공과대학교의 기술인력, 장소제공 등으로 운영되어 온 정보센터는 지역의 600여개 기업에 고가의 유로 기술정보와 우수한 교수진의 기술자문을 통한 연구 개발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지역의 정보지원체계의 고도화는 물론, 기업의 신기술, 신제품 개발력을 높여 지역의 안정된 고용창출, 그리고 풍요로운 삶의 공간형성 등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자부합니다.

앞으로 GITIC는 지식정보인프라의 구축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구미지역 중소기업의 산업경쟁력 창출을 선도할 중추기관으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21세기 신기술, 신개념 산업기술정보의 모든 것은 GITIC가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구미시와 국립금오공과대학교는 구미지역중소기업의 산업경쟁력을 창출하는 미래를 열겠습니다.

국립 금오공과대학교
구미산업기술정보센터장.